[별마을인가? 별난 마을인가?]

권경희 임동순의 전원일기 (21)

권경희, 임동순 | 기사입력 2010/09/20 [08:36]

[별마을인가? 별난 마을인가?]

권경희 임동순의 전원일기 (21)

권경희, 임동순 | 입력 : 2010/09/20 [08:36]

"권경희 임동순의 전원일기"가 2011년 10월 25일 책으로 출간됩니다.

새로운 제목과 깨알같은 부록으로 더욱 풍성해진

<두여자와 두냥이의 귀촌일기>의 독자가 되어주세요!

▲ 두여자와 두냥이의 귀촌일기     ©일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물방울 2010/12/02 [17:42] 수정 | 삭제
  • 벌써 업데이트하신 걸. 네이버에서 기다리다 한동안 잊고 살았네요.
    이곳에서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 나우누리 2010/10/09 [11:20] 수정 | 삭제
  • 이곳에도 업데이트 하시는 군요.. 다른곳에서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
  • 달그락 2010/09/27 [23:54] 수정 | 삭제
  • 아이구 드뎌 등장이시군요 난 눈이 빠지는 줄 아앗다구염
  • 미래 2010/09/27 [16:18] 수정 | 삭제
  • 저도 한겨레신문보고 들어왔는데 너무 내용이 좋네요. 저도 은퇴하면 귀농아니 귀촌꿈을 항상 꾸고 있답니다. 나이는 좀 들었지만...
  • 시로코 2010/09/26 [00:33] 수정 | 삭제
  • 네이버에 연재가 안돼서 계속 기다렸는데 여기 계셨네요.^^다시 볼 수 있어서 행복해요.
  • 첫인상 2010/09/25 [20:27] 수정 | 삭제
  • 저도저도 오늘 아침 한겨레신문에서 권혁란씨 칼럼 읽고 물어물어 찾았어요~
    아우~~진작 알았더라면...삶이 더욱더 풍요로웠을텐데요...
    열심히 기다리며 읽겠습니다. 화이팅
  • 방가^^ 2010/09/25 [11:03] 수정 | 삭제
  • 오늘 아침 한겨레신문에서 <땅의 여자들> 칼럼 읽고 들어왔어요.
    1회부터 한숨에 쫘악~
    귀농 그 고단한 일상을 이리도 상큼한 웃음으로 처리하는 명랑함.
    앞으로 월요일이 몹시 기다려질 겁니다.
    힘 내시길!!!!!!
  • 오랜만 2010/09/21 [00:59] 수정 | 삭제
  • 오랜동안 기다렸어요..^^ 추석 잘 보내시길~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