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그림 2026/05/10 [11:05]

    수정 삭제

    묵주 만들어주신 수녀님들, 축복기도 해주신 신부님들, 주님의 사랑을 깊이 실천하고 계신 거라 생각해요.
  • 아아 2026/05/14 [10:05]

    수정 삭제

    한국 가톨릭에도 퀴어여성단체가 있었나요. 놀랍고 반가워서~~
  • 와와 2026/05/29 [13:05]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일다 열심히 보는 한 구독자인데 처음으로 댓글 다네요. 저는 기독교 선교사 출신인데, 크리스님의 글 열심히 정독했습니다. Love is Not a Sin, 그리고 크리스님 부부의 존재 또한 하느님께서 보호하시고 사랑하실 거예요. 좋은 행보 기대합니다. 퀴어문화축제와 내년 세계청년대회 또한 축복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