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야경 2026/05/10 [11:05]

    수정 삭제

    재밌는 학원 분위기가 연상되네요. 사교육 현장이지만 학생들을 진심 생각해주는 교육자분이 계시다는 것이 감동입니다! 좋은 어른.
  • 새벽녘 2026/05/10 [19:05]

    수정 삭제

    너무너무 유쾌하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로 2026/05/13 [13:05]

    수정 삭제

    아버님 멋진 분이네요. 애정과 신뢰가 느껴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