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
2010/11/29 [11:11]

- ㅎㅎㅎ 고양이 키우는 사람으로서 백번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삼색묘들은 모두 미묘인 것 같아요. 월요일이 막 기다려져요. 잘 보고 있습니다. ^^
-
야니
2010/11/30 [12:11]

- 먼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님들의 귀농일기를 보면서 많이 배우고, 공감하고, 행복해하고, 가능성을 발견하고 있어요.최소한 3년안에 물과 산이 있는 곳으로 귀농을 하려고 준비중거든요. 또 어떤 얘기가 펼쳐질까요??? 넘 기다려 집니다.
-
윗집 아가씨
2010/11/30 [19:11]

-
시로코
2010/12/01 [00:12]

- 우악~여기 정말 좋아보이는데.이 난관을 꼭 극복하시길!!
-
멍이,,
2010/12/01 [12:12]

- 만화잘봤습니다,,저도 고양이를 키우는입장에서 반갑네요^^
근디,,저정도면 중성화수술을 시켜주는게,,쿨럭;;
-
백곰
2010/12/01 [13:12]

- 진짜 웃겨요... ㅋㅋ 웃다 글 남겨봅니당~~
-
seavet
2010/12/01 [18:12]

- 아무래도 중성화하 필요한 시점인지 싶습니다. 고양이들 상팔자네요.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
진
2010/12/03 [07:12]

- 설마 중성화 안 해주신 건가요? 외출냥인데...
-
얼룩말
2010/12/03 [18:12]

-
달그락
2010/12/05 [10:12]

- 우헤헤~ 고녀석들 참... 난 무 고양이라... 상팔잡니다.
-
봄나물
2010/12/07 [13:12]

- 이야, 고양이가 주인언니들 닮아 저리 이쁜짓만 하나봐요^^아~~좋네요, 전원일기 광팬될래요..
-
황소양
2011/02/13 [1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