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두목 2011/01/03 [11:01]

    수정 삭제

    와, 행복해 보여요~! ^^
  • 아지매 2011/01/03 [12:01]

    수정 삭제

    축하합니다^^ 좋은 이웃들과 행복하게 사시는걸 보니 마음이 훈훈하네요
  • 2011/01/03 [15:01]

    수정 삭제

    전원일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귀농 1년차라서 더 그런가. ^^
    고맙습니다. 계속 부탁드립니다~
  • 미래 2011/01/04 [10:01]

    수정 삭제

    이제야 자리를 잡았군요. 앞으로 항상 행복하세요
  • 권경희 2011/01/04 [11:01]

    수정 삭제

    소중한 일다독자님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저는 전원일기의 권경희입니다^^
    제가 새해 첫답글 달아주시는 분께 제 소소한 선물을 드리리라 마음먹었거든요.
    (어쩌면 선물은 착불로 날아갈지도...^^;;)
    아주 소소한 마음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첫 답글 달아주신 두목님, 메일로 주소주세요~ hiheeeee@naver.com
  • 물방울 2011/01/04 [15:01]

    수정 삭제

    아깝다, 첫답글^^

    경희님, 동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제시 2011/01/04 [20:01]

    수정 삭제

    경희님, 동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덕분에 작년 하반기가 무척 재미났답니다.
    어흑...선물....ㅠㅠ
  • 새해에도 2011/01/11 [14:01]

    수정 삭제

    잘 봤습니다. 새해에도 두분의 활약상 기대합니다. ^^
  • 양념괭이 2011/01/11 [17:01]

    수정 삭제

    ㅋㅋ 혹시 착불선물은 친환경채소?? 근데 이런 추위에도 채소가 있나요?
  • 천년여왕 2011/01/30 [12:01]

    수정 삭제

    정말로 다행이네요^^
    서산에서 이사갈때는 무지 염려스러웠는데 좋은환경 좋은사람들과 함께 어우러져 사는모습 넘 보기좋아요..그곳에서는 행복과함께 오래오래 사시길...
  • 황소양 2011/04/24 [21:04]

    수정 삭제

    좋은 분들이 주변에 계셔서 안심이 됩니다^^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