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목
2011/01/03 [11:01]

-
아지매
2011/01/03 [12:01]

- 축하합니다^^ 좋은 이웃들과 행복하게 사시는걸 보니 마음이 훈훈하네요
-
율
2011/01/03 [15:01]

- 전원일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귀농 1년차라서 더 그런가. ^^
고맙습니다. 계속 부탁드립니다~
-
미래
2011/01/04 [10:01]

- 이제야 자리를 잡았군요. 앞으로 항상 행복하세요
-
권경희
2011/01/04 [11:01]

- 소중한 일다독자님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저는 전원일기의 권경희입니다^^
제가 새해 첫답글 달아주시는 분께 제 소소한 선물을 드리리라 마음먹었거든요.
(어쩌면 선물은 착불로 날아갈지도...^^;;)
아주 소소한 마음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첫 답글 달아주신 두목님, 메일로 주소주세요~ hiheeeee@naver.com
-
물방울
2011/01/04 [15:01]

- 아깝다, 첫답글^^
경희님, 동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제시
2011/01/04 [20:01]

- 경희님, 동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덕분에 작년 하반기가 무척 재미났답니다.
어흑...선물....ㅠㅠ
-
새해에도
2011/01/11 [14:01]

- 잘 봤습니다. 새해에도 두분의 활약상 기대합니다. ^^
-
양념괭이
2011/01/11 [17:01]

- ㅋㅋ 혹시 착불선물은 친환경채소?? 근데 이런 추위에도 채소가 있나요?
-
천년여왕
2011/01/30 [12:01]

- 정말로 다행이네요^^
서산에서 이사갈때는 무지 염려스러웠는데 좋은환경 좋은사람들과 함께 어우러져 사는모습 넘 보기좋아요..그곳에서는 행복과함께 오래오래 사시길...
-
황소양
2011/04/24 [2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