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그락
2011/06/13 [08:06]

- 올 겨울은 대비를 단단히 하셔서 따듯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 좀 더 열씨미 일해서 그 집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ㅎㅎㅎ
-
미래
2011/06/13 [10:06]

-
플루토
2011/06/13 [12:06]

- 시골 공동체에서는 도움을 주고 받는 일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게 만드는 곳처럼 보이네요. 냉장고에 과일이 썪어나가도 이웃과 못나누는 못난이 1인이 ㅜㅜ
-
두목
2011/06/13 [13:06]

- 도움을 주고받는다는 것에 대한 생각이 확 바뀌셨군요. 신기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역시 건강이 최고라는 말에도 공감! 그런데 정작 실천은 못하고 사는 것 같아요. 좋은 이웃들과 도움을 주고 받으며 함께 산다는 것, 정말 멋진 일이네요!
-
시로코
2011/06/13 [22:06]

-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많네요. 역시 두분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겠죠?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따뜻함을 느끼고 갑니다.^^
-
얼룩말
2011/06/16 [00:06]

- 신세 안지고 사는 방식이라. 저도 좀 깨고싶어요. 으헝.
-
미선
2011/06/17 [17:06]

- 하하하, 고양이들과 함께 합주가 되어 넘 웃기고 잼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