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달빛아래 2011/11/03 [17:11]

    수정 삭제

    와아~ 멋진 독후감(?)이네요! 저도 이 만화를 보며 점점 이런 삶에 대한 희망을 키워가고있습니다~
  • 희망열기 2011/11/23 [16:11]

    수정 삭제

    막연한 동경으로 내게도 가능할지 늘 꿈꾸면서도... 미리 앞서 겪게 될 고난을 예상해가며 도전의식을 막아버리는.. 두려움도 함께하는 귀촌생활에 대한 꿈. ... 너무 많은 생각과 준비가 때론 하나도 득이 될 수 없음을 요즘 많이 느낀답니다. 그런점에서 참 설레고 부러운 이야기에요...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