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날 술이야
2011/11/14 [23:11]

- 오호 글에서 무슨 냄새가 나는데요. 기대됩니다.
-
마리
2011/11/15 [17:11]

-
요나
2011/11/15 [18:11]

- 문득,'지각의 현상학'이 떠오르네요. 술냄새, 밤공기, 세월, 기억, 사람, 그리고 ...훨훨 술냄새 풍기는 글, 술 생각나는 글 기대합니다.
-
캐치
2011/11/15 [23:11]

- 조아요 조아!! 잼있는 냄새가 벌써 솔솔 나네요. 기대할께요~
-
두목
2011/11/16 [11:11]

- 와인 이야기라니요! 와. 기대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와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수 있겠군요. 애독하겠습니다.
-
와이니
2011/11/16 [12:11]

- 짧은 질문엔 긴 대답이 최곱니다.. 기대합니다..
-
와인맨
2011/11/17 [23:11]

-
매찌
2011/11/29 [08:11]

- 덕분에 나도 잠시 수유리의 추억속에 풍덩 빠졌다 나온 따뜻한 기분.... 회색 교복입고 오르면 중늙은이라고 놀리던 남중 아이들도 생각나고...ㅎㅎㅎ 추억이 담긴 술얘기...반갑습니다.
-
라나
2012/01/05 [06:01]

- 저도 고향이 수유리라서 완전 반가웠어요. 그곳에서 태어나 삼십년가까이 살았던 저로서는 이름만 들어도 코끝이 찡해지는 느낌이 었습니다. 언젠가 한번 가본 적이 있었지만, 여라님 글을 읽으면서 와이너리에 다시 또 가보고 싶어질거 같네요. 물론 와인에 대한 이야기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