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버럭당 2014/03/22 [23:03]

    수정 삭제

    반갑습니다. 제 고향이군요.
  • 2014/03/23 [12:03]

    수정 삭제

    작가 소개를 보니 반갑네요.
    그림 잘 보았어요~
  • 2014/03/24 [08:03]

    수정 삭제

    언니~!
    안녕하세요..행석이예요
    그림을 보자 말자 제가 아는 사사 언니일거란 생각이 들어(?) 안부 남겨요.
    연락하고 만나고 하지는 않지만
    언니와 또 다른 언니(?)는 어딘가 좋은 곳들을 여행하며 사시고 있을거라 생각하며 지내고 있었어요.
    일다를 통해 언니를 뵙게 더 반갑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늘 평온하시길 기원드려요^^
  • 2014/03/25 [16:03]

    수정 삭제

    작가의 눈빛이 함께 느껴져 좋네요
  • 사사 2014/03/27 [20:03]

    수정 삭제

    말씀들 고맙습니다 ^^오랜 인연도 여기서 재회하니 신기하고도 좋네요.아프리카 인연인 행석~씨.또 다른 그 언니도 다른곳에서새로운 삶을 걷고 있어요.언제고 함양 올 일 있음 만나도 좋을 일.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