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2014/08/19 [13:08]

    수정 삭제

    잘 보고 있습니다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부디 소향의 남은 삶들이 더 어그러지지 않기를 바라며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 Jin 2014/08/19 [17:08]

    수정 삭제

    저도 애독자에요. 소향전 기대하면서 계속 보고 있어요..
  • 애독자 2015/04/07 [15:04]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거의 일 년만에 들어와 못 다 읽은 이야기들 따라잡고 있습니다. 부디 소향의 삶이 다치지 않기를 바라는데 어쩐지 그럴 것만 같아서 최근의 제목들이 눈에 들어올라 스크롤을 빠르게 내렸네요. ㅎㅎ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