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소이 2014/12/08 [23:12]

    수정 삭제

    글의 도입부에 나오는 이야기ㅎㅎ 정말 흐뭇한 한 장면인 것 같아요ㅎㅎ아직 이 책을 읽어보지 못했는데 읽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지금 인권헌장 관련해서 시청 점거중이라는데.. 우리나라에서 성소수자 이슈는 참 갈길이 먼 것 같아요ㅠ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