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키마 2015/01/30 [15:01]

    수정 삭제

    그림 색감이 참 예뻐요~
  • 박조건형 2015/01/30 [18:01]

    수정 삭제

    키마님^^ 감사합니다~~ ㅎㅎ마카 이쁘게 칠해져서 저도 무척 마음에 든 그림 입니다. 웃는 표정도 자연스럽게 잘 나왔구요~~
  • space 2015/01/30 [21:01]

    수정 삭제

    관계에 대한 글 참 공감가네요..
  • 박조건형 2015/01/31 [14:01]

    수정 삭제

    space 고맙습니다^^ 관계의 문제는 상대방을 이햐하는 문제인 동시에 자신을 들여다보게 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