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커브 2015/03/02 [18:03]

    수정 삭제

    얼마전에 일다에서 읽은 직장 내 괴롭힘 기사가 생각나네요. 사수와 사이가 나쁘면 참 힘든데..
  • 박조건형 2015/03/02 [23:03]

    수정 삭제

    그럭저럭 맞춰 주며 4년넘게 지내왔는데, 같은 공간에서 지내다보니 부딪히는 일이 많게 되더리구요. 지금은 좀 떨어져서 지내가 괜찮습니나 ㅎㅎ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