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klee 2015/12/10 [20:12]

    수정 삭제

    서울에 상영관이 없어 아쉽네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런 가족영화 보고 싶은데 상영관이 없어 너무 안타깝네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