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vin 2017/03/12 [07:03]

    수정 삭제

    일러스트와 글이 잘 어우러져서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의 경우에는 욕망하지 않음을 욕망합니다. 잘 봤어요^^
  • 운율 2017/03/12 [15:03]

    수정 삭제

    그림이 완전 인상적이네요. 거울속과 밖, 그리고 달!!!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