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
2017/11/07 [18:11]

- 아!!! 또 웹툰 정주행히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 조아조아
-
Gigs
2017/11/09 [18:11]

-
연준
2017/11/12 [20:11]

-
잠시만요
2017/11/12 [20:11]

-
일다짱
2017/11/13 [14:11]

- 와... 강남미인 웹툰이 이런 내용인줄 모르고 보기싫었었는데. 기사보고 완전 생각이 달라졌어요.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웹툰 보러가야겠어요 ㅎㅎ
-
독자2
2017/11/13 [17:11]

- 진정한 생각의 전환 같네요. 이렇게 넓은 시각으로 웹툰을 본다면 우리 사회의 부조리를 쉽게 파해칠 수 있지 않을까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
점심은치킨
2017/11/30 [12:11]

- 헐 강남미인 연재초기에 이런내용인줄 모르고 보다 접었는데 정주행 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