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유
2018/11/26 [19:11]

- 쳇바퀴 빨리 돌리다가 병 얻고 별수 없이 인생 속도를 전환하게 된 일인입니다. 속도를 바꾸니 생각도 바뀌었어요. 예전의 삶을 후회하기보다는 위로하고 싶고 지금이 행복합니다. 작가분의 연재 잘 읽고 있어요..
-
춤별
2018/12/03 [10:12]

- 혁신파크 비전화카페 가봤어요. 참 아늑하고 좋은 곳이더군요. 여기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어떤 이들일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글을 보게 되네요. ^^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전에 아이들 잔뜩 데리고 가서 민폐였지만. ^^;;;
-
저스틴
2018/12/08 [06:12]

- 작가님 글이 많이 와닿지만 또 그만큼 고민이 많아지네요. 주거의 경우 일반적인 소득으론 구하기 어렵고 늘 고민되는데 3만엔 비지니스를 하면서 우리 현실 속에서 주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ㅇ
2018/12/20 [06:12]

- 한 달에 이틀 일한다는 컨셉이 마음에 드네요! 물론 30만원이 현실적으로 어떤 무게가 될 진 모르겠지만, 그래서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다음 기사가 기다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