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리
2018/12/15 [11:12]

- 입덕하였습니다. ㅋㅋ 월간파산녀 공감하다가.. 미사장 유튜브 보고 빵 터졌습니당
-
ㅇㅇ
2018/12/16 [18:12]

-
나쾌흠
2018/12/20 [03:12]

- 긍게 거시기 저 머시냐, 파산했다쿠능 거는 살림 거덜냈다 라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뜻일텐데 세 파산녀 표정에서 저~언혀 살림 거덜낸 사람들의 똥줄(?)타는 느낌이 읽혀지질 않아서 아마도 파산의 의미를 잘못 이해했거나, 아님 걍 독자들의 관심집중을 끌어내기 위한 방편으루다가 "파산"이란 단어를 차용한 게 아닐까 이케 생각하구 대충, 설렁설렁 읽꼬 말았음.
-
ㅇㄹ
2018/12/20 [17:12]

-
ㅎㅋ
2019/01/16 [16:01]

- 유머를 잃지 않는 모습, 멋져요! 곧 좋은 콘텐츠가 많은 수익으로 이어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