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마상에
2021/08/24 [10:08]

- 언제까지 혐오라는 주관적 판단과 애매한 표현으로 많은 남자들을 가두려 하는 여성단체 및 여론의 노력을 그만 둘까요?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지금 많은 남성들은 페미니즘이 싫은것이 아니라 혐오가 싫다며 혐오를 만드는 아이러니한 집단을 싫어 하는 것입니다.
여성인권 향상을 위해 남성은 혐오해도 된다는 이상한 모순된 논리를 버리지 않는 한 많은 지지를 받기 어려울겁니다.
-
sangsin
2021/08/24 [15:08]

- 인터넷 초기부터 그렇지 않았나 싶어요. 요즘도 이용자 성비가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포털 댓글들은 여혐+쓰레기글로 도배되다시피 합니다.
대학에 공론장이 없어지고 익명의 혐오가 넘치는 에타가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니 안그래도 혐오가 넘치는 대학인데 걱정되네요. 자정의 목소리를 내는 페미니스트들 응원합니다. 최소한의 공동체 윤리, 약속문이 필요하다는 얘기에 공감합니다.
-
ㅁㄷ
2021/08/24 [20:08]

- 에타 넘 심각해요..진짜 페미니즘 반대하는 거 시대에 뒤떨어진 쪽팔리는 건줄도 모르고 ㅠㅠ
-
ㅇㅇ
2021/08/26 [17:08]

- 역겨운 페미옹호 존@나 하네ㅋㅋㅋㅋ 지들이 먼저 남혐시작했으면서 자기들 잘못은 생각 못하고 여혐 ㅇㅈㄹ ㅋㅋㅋㅋ 여혐이 아니라 페미혐오라니까 이해를 못함?
-
lek
2021/08/26 [18:08]

- 여기까지 와서 악성댓글을 다는 여성혐오세력.. 그들은 무엇이 문제인지를 알지 못하고 알려 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겐 꼭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
우동
2021/08/26 [20:08]

-
82톤페미돼지
2022/07/13 [23:07]

- 아무래도 페미글이 곧 혐오글이니 그렇지 않을까? 여기서 말하는 혐오글의 분류 기준 싹 다 적용해서 보면 누가 과연 페미글이 썰리는걸지 페미들이 싸재낀 혐오글이 썰리는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